Translate

2012년 9월 17일 월요일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인것들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인것들



1. 금속활자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 하면 뭐니 뭐니해도 금속활자요.
 
독일의 쿠텐베르크보다 무려 78년이나 앞선다고 합니다.





2. MP3


우리나라에서 1997년에 개발되었다네요.
 
근데, 미국 특허기업에 팔려다는 점~




3. 측우기


측우기도  우리나라가 최초입니다.
 
우리 나라 선조들의 지혜가 얼마나
 
뛰어났는지 알 수 있겠죠^^




4. 커피믹스



커피믹스도  우리나라 동서식품이 최초라네요.
 
의외죠^^  믹스커피는 우리나가 최초 맞습니다.

 
 
 
 
5. 우유팩
 
 
 

정확히 말하자면"우유팩 따는법"이 특허로 보유되어  있다네요.



6.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상의 말씀"

 
 
신약의 예언대로 이루어진 계시의 말씀도
우리나라가 최초입니다.
 
세계 최초로 신천지에서   2천년전 예수님이 약속하신 
 
계1:1절의 계시의 전달 노정대로
 
계시를 받은 새요한(이만희 총회장님)이
 
계시의 말씀을 받아
 
오늘날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로 실상의 말씀,즉 계시의 말씀
 
증거하고 있습니다.
 

 



마13장에  선지자가 자기 고향에서는 환대를 받은 일이 없다는 말씀처럼
 
한국에서는  "이단, 삼단"하며  외면하고 있으나
 
유럽과 세계의 목회자들은  말씀이 너무 놀랍다
 
더 알고 싶다
 
"하나님이 보내신 대언의 목자" 라며  너무 좋아하고 있습니다.
 
 
 
 
 
성경 6천년간의 역사중
전무후무한 일입니다.
오늘날  예언의 말씀대로 이루어진
이 계시의 말씀을 거짓목자들의
말만 믿고,  들어보고 확인하지 않는 사람은
계1:7절의 말씀처럼  땅을 치고
후회하실 겁니다.
꼭  들어보시고, 직접 성경을 가지고 확인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